다시 애칭 소음을 잠재우는 전략을 배웁니다.


전 세계 국가들로부터 고통 받는 수많은 등 피해자들이 있습니다.
다시 아픈 곳을 되찾는 것은 하루하루의 일을 수행하기 어렵게 하고,
어떤 경우에는 좋은 치료법을 찾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좋은 소식은,
등 불편함을 재발시키는 몇 가지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시물의 제안 사항을 읽어보고 다시 등 고통 없이 평생 동안 살 수 있도록 안내서를 준비하세요.


Hardly 다시는 당신의 고통을 무시하지 마세요.
개인은 보통 자신의 몸을 무시합니다.
그들은 고통을 떨쳐버리거나,
혹은 그것을 무시하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아프면 행동을 제한하세요.
다시 고통은 고통이 사라질 때까지 쉬고 쉬라는 흠잡을 데 없이 실용적인 설명이에요.


다시 불편하다면,
무릎에 비해 엉덩이를 90도 정도 각도로 하고 누우세요.
이렇게 앉으면 또 다시 근육의 압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허용 가능한 모든 장소는 고품질일 뿐이며 척추를 비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등이 아프지 않도록,
자세를 조심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앉아 있을 때조차도 진품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허리 부상이 신체적으로 많은 실제 신체적인 행동에서 오는 것이라고 상상하지만,
그 반대는 현실입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를 너무 많이 구부리고 앉아 있는 것은 불가피하게 시간을 초과하여 허리 근육 조직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사고를 쉽게 당한다면,
유전학이나 라이프스타일 옵션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불편함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지압사를 만나보세요.
지압사는 큰 사고로 전환하기 전에 작은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 플랜에 충분한 h2o가 준비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하루에 62온스입니다.
고통을 피하는 것은 균형 잡힌 식단이 여러분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포인트일 뿐입니다.
수분이 좋은 상태로 남아 있는 것은 여러분이 일치하고 날씬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등이 과도한 체중이 전달할 수 있는 압력을 진정으로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2o는 또한 관절에 윤활을 해주어야 하며,
당신의 등을 다시 편안하게 해줍니다.
여러분의 등 불편함이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대해 선택하도록 절대로 허락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작은 일들을 해서 여러분의 불편함을 훨씬 더 다루기 쉽게 만들어서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일상을 살 수 있도록 하세요.
이제 이 게시물을 살펴보았으니,
여러분이 여러분을 위해 공연할 것이라고 믿는 제안들을 받아 여러분의 삶에 사용하세요.
2019/04/13 19:26 2019/04/13 1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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