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에 대한 이 유용한 팁을 사용하여 더 나은 이해도를 얻으십시오.

피트니스에 대한 이 유용한 팁을 사용하여 더 나은 이해도를 얻으십시오.

피트니스에 대한 이 유용한 팁을 사용하여 더 나은 이해도를 얻으십시오.

피트니스는 당신이 매시간 체육관에 갇힌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기사는 체육관 방문이 반드시 수반되지 않는 운동으로 당신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현명한 아이디어들을 요약하고 있다.

여러분의 건강 수준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훨씬 더 많이 걷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피트니스 혜택을 높이려면 발뒤꿈치로 각 단계를 밟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종아리에 더 많은 운동을 하게 한다.

팔을 움직일 수도 있다.

팔꿈치를 구부리고 매 걸음마다 흔들어라.

역기를 들 때는 운동을 시작할 때 작은 근육 그룹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라.

바벨과 아령을 먼저 사용하고 작은 근육 그룹을 일하면서 당신의 일과를 시작하라.

그래야 큰 근육을 운동시키는 동안 작은 근육에 휴식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매일 운동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체육관 밖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들이 많이 있다.

당신이 이미 즐기고 있는 활동을 중심으로 당신의 운동 계획을 세워라.

걸을 때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깨를 뒤로 젖히고 똑바로 걷도록 해라.

팔뚝을 휘두르면서 팔뚝을 상팔에 수직으로 잡는다.

한 걸음 내딛을 때 반대편 팔은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아야 한다.

그런 다음 발뒤꿈치의 탄력을 이용하여 나머지 발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TV를 볼 때도 계속 살을 빼라.

당신은 모든 길을 걸어갈 수도 있고 상업적인 휴식 시간에 점프 잭이나 윗몸일으키기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할 수도 있다.

소파에서 TV를 볼 때 작은 역기를 들어라.

당신이 열심히 노력한다면, 항상 당신의 하루에 약간의 운동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당신이 그것을 건너뛰지 않도록 돕기 위해 운동 스케줄을 만드세요.

운동할 날짜와 시간을 연필로 쓰고, 어떤 것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예정된 날 중 한 날에 운동을 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운동하지 못한 시간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정해서 그것에 필요한 중요성을 부여하라.

만약 당신이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는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페이스가 분당 80에서 110회전 사이에 유지되도록 하라.

이 페이스는 당신을 더 멀리, 더 빨리 달릴 수 있게 할 것이고, 당신의 무릎에 피로와 부담을 덜 줄 것이다.

RPM과 주행거리를 추적하기 위해 자전거를 탈 디지털 기기에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간단한 수학을 사용하여 RPM을 측정할 수 있다.

오른쪽 다리가 10초 안에 얼마나 자주 오는지 세어봐.

이 수치가 나오면 6을 곱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지향해야 할 이상적인 rpm이다.

매일 운동하기 위해 몇 분씩 새기시오.

체육관에 가는 것 같은 스케줄을 짜야 할 필요도 없다.

회사에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작은 차이는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케냐인처럼 훈련하면 지구력과 스피드를 높일 수 있다.

케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달리기의 첫 번째 부분을 비교적 천천히 가져간다.

그런 다음 잠시 달리기를 하고 나면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두 번째 세 번째 단계에서는 정상적인 페이스로 달려야 한다.

짧은 시간이 지나면 착하고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규칙적으로 행해진다면, 당신은 인내심과 속도의 차이를 보게 될 것이다.

운동 루틴이 있을 때는 규칙적으로 점검하여 무리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운동 후 아침에 맥박을 읽는 것이다.

사다리뼈의 전원을 켜려면 다리 확장을 해 보십시오.

많은 체육관이 다리 연장 장비를 가지고 있다.

다리 연장은 운동하기 쉽고 당신의 다리에 체조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그냥 앉아서 한 번에 하나씩 다리를 뻗으면 돼.

여러분의 몸을 더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동시에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

자신의 운동 일상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이 몇 가지 피트니스 팁을 사용하라.

몸매를 가꾸는 것을 일상적으로 힘써야 하는 과정으로 접근한다.

몸에 맞을 때 약간의 추가 운동이라도 하면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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